| 연도 | 논문명 | 수상자 | 
|---|---|---|
| 2024 | 헬스케어산업의 AI활용과 분류체계 | 건국대 김해룡 外 2인 | 
| 2019 | 서비스종업원의 침묵이 고객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| 전남대 강석영 外 1인 | 
|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참여가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| 고려대 이윤혜 外 1인 | |
|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한국 고급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,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| 국민대 김민정 外 2인 | |
| 리테일 테크 (Retail Tech)의 성공요인 분석 | 서울시립대 김종호 外 1인 | |
| 2018 | 협력적 재기 : 소상공인 재기를 위한 정부와 민간 협력 프로그램의 효과와 고객 만족을 위한 정책적 제언 | 한남대 이규현 外 2인 | 
|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| 경희대 손용석 外 1인 | |
| 기업지배구조가 기업의 CSR 활동에 미치는 영향 : 성과달성의 조절역할 및 인과관계 | 한국외대 유태영 外 2인 | |
| 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의 공신력이 소비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신호이론의 접근을 통해 | 이화여대 서여주 | |
| 2017 | 직무요구와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| 서강대 양동훈 外1인 | 
|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| 한양대 김성호 外1인 | |
| 감정관리 자기효능감과 감정소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| 경민대 차재빈 外1인 | |
| 거래진정성과 시장지향성, 사회적 자본, 상생협력 SCM, 공급 사슬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| 경북대 박찬권 | |
| 2016 | 고객불량행동은 서비스 기업에 악영향을 주는가 | 연세대 김지영 | 
|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이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| 건국대 이중환 外2인 | |
| 금융위기 전, 후 단계별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대한 광고선전비, 판매촉진비, 연구개발비 효과 | 동국대 하홍열 外3인 | |
| 광고에서 브랜드 스토리 유형에 따른 소비자 공감에 대한 평가 | 경북대 강수영 外 1인 | |
| 2015 | Service- Profit Chain(S-PC) 모델 요인의 영향력 경로에 관한 탐색적 연구 |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구자원 | 
|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 브랜드 | 국민대 이수동 外 1인 | |
| 연장보증의 판촉시점과 판촉메시지가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, 지각된 제품 품질 및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| 서울시립대 송지희 外 2인 | |
| 지역축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설안전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| 농협금융지주 김현식 外 1인 | |
| 2014 | 온라인 화장품 구전정보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| 경희대 손용석 外 2인 | 
| Understanding tourists’ perceived risks in the overseas holiday context | 차의과학대 이희정 外 1인 | |
| 내부 CSR 수행이 노동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| 백석대 허훈 外 2인 | |
| 2013 | 국내 소매은행의 고객 만족이 전환의도와 전환비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| 농협경제연구소 송두한 外 1인 | 
| 세무대리서비스의 만족도와 선행변수, 결과변수들 간의 관계 연구 | 인천대 홍재욱 外 1인 | |
| IPA를 활용한 의료서비스의 프로세스 접점별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| 경희대 이흥연 外 2인 | |
| 2012 | 개인화된 서비스가 인지된 상호작용성, 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| 서울시립대 송지희 外 2인 | 
| 소득수준과 자아해석 유형이 기부행위에 미치는 영향 | 조선대 박종철 外 1인 | |
| 2011 | 계획, 비계획 상황에서의 정보적 자극 인지가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| 부산대 서문식 外 1인 | 
| 서비스 인식수준, 공공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| 경희대 이경하 外 1인 | |
| 교육서비스품질에 대한 한국의 국립대학과 사립대학의 경쟁모델 비교 | 강원대 강만수 外 1인 | |
| 2010 | 온라인 게임특성, 플로우 및 관계유지의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| 배제대 범경기 | 
| 서비스산업에서 불만처리에 대한 고객반응이 공정성지각과 행동의도에 | 경희대 박연옥 外 3인 | |
| 온라인-오프라인 채널간 시너지 효과에 관한 연구 | 서울시립대 하은지 外 2인 | |
| 2009 | 조절된 긍정적 사고가 판매불안과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| 홍익대 전인수 外 2인 | 
| 웹사이트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 의도에 미치는 영향 | 대구한의대 조철호 | |
| 공동소비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는 ‘브랜드 개성-자아일치성-브랜드 자산’ 모형에 관한 연구 | 카이스트 김지현 外 1인 | |
| 2008 |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(KCSI)와 재무성과와의 연관관계에 대한 연구 | 경희대 김건우 外 2인 | 
| 브랜드-종업원 개성 일치도가 종업원의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| 세종대 이동일 外 1인 | |
| 2007 | 인터넷 뱅킹에서 안전성과 신뢰가 유용성과 사용의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경기공업대학 이경근 外 1인 | 
| RFID 부착제품 내 정보유형에 따른 중국 소비자들의 태도와 | 경희대 김형재 外 1인 | 
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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